상단여백
HOME 이슈 에코라이프
한화임팩트,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비 3500만원 전달
서울 소재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 설비 등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최용구 기자] 한화임팩트(대표 김희철)는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3500만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한화임팩트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화임팩트 김홍기 사업지원담당(오른쪽)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전명수 사무총장(왼쪽)이 8일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임팩트]

기부금은 임직원들의 모금 및 회사 지원금으로 마련됐다. 전달된 3500만원은 서울 소재 사회복지시설의 에너지 효율 개선에 쓰인다.

노후 건물의 에너지 성능을 개선시켜 소비 효율을 높인다는 그린리모델링의 취지다.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대상의 복지시설일 경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기관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모집하며, 선정된 곳에는 고효율 LED 조명 교체 및 태양광 발전 설비 설치 등이 지원된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담당자는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을 통해 사회복지시설의 전기료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화임팩트 관계자는 “‘기술 혁신을 통해 인류와 지구에 긍정적인 임팩트를 창출한다’는 회사 비전을 바탕으로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최용구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