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에코라이프
서울에너지공사, '2018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 개최
수상작 2018 서울 태양광 엑스포 전시 예정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서울에너지공사가 서울에너지드림센터와 함께 오는 7월 6일까지 ‘2018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태양광에 관심 있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태양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태양광 디자인을 발굴하고 태양광에 대한 시민 친화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공모분야는 ‘미니태양광 디자인’, ‘태양광 일러스트 디자인’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당선된 작품은 ‘2018 서울 태양광 엑스포’와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태양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이 개최된다. [이미지=서울에너지공사]

공모전 결과는 7월 24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선작에 대해서는 각 부문별로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총 상금은 미니태양광 디자인 총 1,220만원, 태양광 일러스트 총 490만원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에너지공사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다.

서울에너지공사 박진섭 사장은 “이번 태양광 디자인공모전을 통해 기존의 태양광 제품과는 차별성을 지닌 다양한 미니태양광 디자인들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태양광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친숙해지도록 하는 것이 이번 공모전의 취지인 만큼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건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탄소제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건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