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중부발전, 새 식구 맞아… 32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사회형평적 채용 55명 등 103대 1 경쟁률 뚫은 신입사원 135명 채용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이 지난 1월 2일 충남 보령에 위치한 본사에서 103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신입사원을 환영하기 위해 ‘제32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한국중부발전이 1월 2일 충남 보령 소재 본사에서 ‘제32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중부발전]

이날 입사식에는 신입사원 135명과 중부발전 임직원 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따뜻한 환영 속에서 진행됐다. 가족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축하 화분과 감사장을 보내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채용에서는 사회형평적 채용 이행을 위해 장애인 5명, 국가유공자 7명, 고졸자 43명을 채용했으며, 현장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안전 분야 7명(신입 4명, 경력직 3명)을 채용했다.

한국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중부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도 신입사원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을 잊지 말고 매사 적극적이고 청렴한 자세로 임해주길 당부 드린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국중부발전은 정부의 좋은 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자 앞으로도 사회형평적 열린 채용을 지속 확대하며, 공기업으로서 공정한 채용제도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정한교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탄소제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한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